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2:52
연예

윤소이 드라마에 강한 애착, "'무사 백동수' 촬영 재밌다"

기사입력 2011.07.06 22:47 / 기사수정 2011.07.06 22:47

박혜진 기자


▲윤소이, 무사 백동수, "진주, 관심있게 지켜봐 달라"

[엑스포츠뉴스=박혜진 기자] 배우 윤소이가 SBS 새 월화드라마 '무사 백동수'의 '황진주'역으로 분하며 드라마 촬영 현장이 즐겁고 재미있다는 소감을 밝혔다.

윤소이는 '황진주'역을 위해 활과 승마, 쌍검을 다루는 등 화려한 액션 장면을 선보이며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극중에서 '황진주'는 의적 패산채에서 자라나 거칠지만 사랑스러운 매력 만점의 캐릭터로 '백동수'(지창욱 분)의 인생을 두 번이나 바꿔 준 운명의 여인으로 정의롭고 의로운 성품이 돋보이는 매력까지 녹아든 인물로 그려질 예정이다.

윤소이는 "드라마 '무사 백동수'는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드라마가 될 것 같다."며 "기존 정통 사극의 재미에 더해 무협지다운 화려한 영상과 액션 장면 등 볼거리가 풍성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평소 몸을 움직이는 것을 좋아해 활동적인 캐릭터인 '진주'를 연기하는 것이 너무나 즐겁고 재미있다. 앞으로 등장하게 될 '황진주' 캐릭터도 관심 있게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윤소이가 '황진주'로 출연하는 SBS 새 월화드라마 <무사 백동수>는 매주 월·화요일 밤 9시 55분이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사진 = 윤소이 ⓒ 엑스포츠뉴스DB]



박혜진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