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0:48
연예

트레저, 'B.O.M.B'으로 펼칠 올드감성

기사입력 2023.10.19 09:23 / 기사수정 2023.10.19 09:23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트레저가 후속곡 공개를 앞두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블로그에 'TREASURE - 'B.O.M.B (KABOOM ver.)' D-1 POSTER'를 게재했다. 주황색 조명 아래 텅 빈 지하철 플랫폼의 세트가 보는 이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이미지다. 

스트릿 감성의 정수를 뿜어내는 분위기 역시 예사롭지 않다. 앞선 퍼포먼스 티저를 통해 자유분방한 매력을 가득 뿜어냈던 트레저의 모습을 떠올리면 이들이 어떠한 변신으로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B.O.M.B'은 트레저의 정규 2집 'REBOOT'에 수록된 곡으로, 사랑에 빠진 모습을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의 중독성이 짙어 음악팬들 사이 큰 호응을 얻었다. 실제 이 곡은 별도 프로모션 없이 빌보드 '핫 트렌딩 송즈'(Hot Trending Songs) 차트 1위에 올랐으며 다양한 댄스 챌린지로 틱톡 등의 각종 SNS에서 인기를 끌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제작된 'B.O.M.B (KABOOM ver.)'은 일부 가사 수정과 반주 편곡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신선함을 더했다. 감각적인 올드스쿨 무드에 트레저표 힙합 바이브를 가득 채워 음악팬들의 마음에 한발 더 다가설 전망이다.

오는 20일 오후 6시 음원과 함께 베일을 벗을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도 기대를 모은다. 강렬한 사운드와 트레저 특유의 에너지를 미리 엿보게 한 티저 영상은 빠른 속도로 조회수 500만 뷰를 향해가고 있어 인기 몰이를 예고했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