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5:06
게임

'창식' 문창식 해설, 이스포츠 명예의 전당 'e-토크쇼' 출격…'오버워치' 팬들과 만난다

기사입력 2023.10.10 18:57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27회 ‘e-토크쇼’의 주인공은 문창식 해설자다.

한국e스포츠협회는 21일 오후 1시 이스포츠 명예의 전당(서울 마포)에서 27회 'e-토크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연사로 문창식 해설자가 참여하며, 현장 방청 신청은 10일부터 시작한다.

이스포츠 명예의 전당은 2018년 8월에 개관했다. 이곳에서는 e-토크쇼 등 다양한 전시관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문창식 해설자는 '오버워치' 프로선수로서 활동한 바 있으며, 여러 국내외 팀에서 활약했다. 선수 은퇴 후 그는 2022년부터 '오버워치' 리그 중계진으로 합류했다.

이번 'e-토크쇼'는 권이슬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다. 1부에서는 문창식 해설가가 관람객과 직접 만나 FPS, '오버워치', 프로 선수 시절, 해설가로 활동한 경험담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그리고 2부에서는 이벤트 경기, 팬사인회, 사진 촬영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한편, 참석을 희망하는 이들은 17일 자정까지 신청 양식(협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방송은 11월에 네이버 e스포츠, 한국e스포츠협회 트위치, 아프리카TV, 유튜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한국e스포츠협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