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배우 이솜이 최고 몸무게를 밝혔다.
28일 유튜브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는 '복분자주와 한판 붙은 전사의 후예'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배우 이솜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조현아는 "이솜이 복분자주 9병을 마셨다더라. 9병을 어떻게 마시냐"라며 전해 들은 일화가 사실인지 질문했다. 이에 이솜은 "나는 아닌 것 같다. 난 마신 적이 없다. 취한 다른 내가 마신 거다"라고 대답하며 부정했다.
조현아가 그러면 몇 병까지 마셨냐며 되묻자, 이솜은 "아마 3병이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그는 "도대체 누가 그러는 거냐. 진짜 아니다"라며 끊임없이 부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조현아가 "증인이 있지 않냐"라고 웃음을 터트렸다.
더불어 이솜은 인생 최고 몸무게를 공개했다. 조현아는 "다이어트를 하냐, 안 하냐"라며 이솜에 질문했다.
이솜은 "다이어트 안 한다"라고 단칼에 대답했다. 곧 조현아가 "몇 kg이 최대냐"라고 물었고, 이솜은 58kg이라고 대답했다.
조현아는 이솜의 대답을 듣고 "짜증 난다. 내가 '널 사랑하지 않아' 할 때가 58kg이었다"라며 한숨을 쉬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그러면서 그는 "내가 키가 153cm에 58kg였고, 너는 키가 172cm인데 58kg이라고 하면"라며 인상을 찌푸렸다.
더불어 이솜은 친한 연예인이 누구인지 밝혔다. 이솜은 "친한 배우는 심은경 배우, 같이 촬영하면서 친해졌다. 안재홍 배우도 친하다"라며 친분을 드러냈다.
이어 이솜은 "친한 동생은 이호정이 있다"라고 이야기를 꺼냈다. 조현아는 이호정이 언급되자 "'널 사랑하지 않아'에 나오신 분인데. 그분 성격 진짜 좋으시더라. 현장에 갔는데 호정 씨가 나를 되게 밝게 맞이해 주셨다"라며 일화를 전했다.
사진 = 조현아의 목요일 밤 유튜브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