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21:32
연예

정준하 "♥日 아내, 4년 반대 끝 결혼 골인…문화 차이 때문"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3.09.26 10:47 / 기사수정 2023.09.26 10:47

신현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정준하가 일본인 아내와의 결혼 비화를 공개한다.

27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심형탁이 ‘한국 결혼식’ 바로 다음 날, 처가 식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심형탁은 결혼식을 위해 처음으로 한국에 방문한 일본 처가 식구들과 ‘심씨 투어’를 진행한다. 우선 심형탁은 셀프 사진관에 방문해 다 같이 가족사진을 찍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특히 심형탁과 장인은 커플룩까지 갖춰 입고 커플 사진을 찍고, 이를 본 아내 사야와 장모는 “개그맨 같다”라고 돌직구를 던져 웃음을 자아낸다.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김종민은 “장인어른과는 어려울 수 있는데”라며 다정한 심형탁을 향해 존경을 표한다.

이윽고 사진 촬영을 마친 심형탁과 처가 식구들은 개그맨 정준하가 운영하는 식당으로 향한다. 정준하는 심형탁을 보자마자 “눈물이 날 것 같다. 이게 얼마 만이냐”라며 울먹이고, 심형탁도 같이 눈시울을 붉혀 보는 이까지 먹먹하게 한다.

그러면서 정준하는 전날 치러진 심형탁 부부의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한 미안함을 내비치며, 갑자기 축의금 봉투를 전하는 것은 물론 온 가족에게 식사까지 대접해 끈끈한 의리와 정을 보여준다.



심형탁은 “형수님(정준하 아내)도 일본인이시다”라고 밝혀 모두를 집중시킨다. 이에 정준하는 “전 결혼한 지 11년째 됐다”라며 “4년의 반대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한국 드라마 보면 시집살이가 심하고 그러니까 반대하신 것 같다. 문화차이가 있지 않냐”라고 비화를 전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정준하는 처가 식구들과 처음 만난 자리에서 했던 실수도 털어놓아 웃음과 공감을 안긴다고. 과연 정준하가 한 실수는 무엇이었을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