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19:50
연예

민희진이 공개한 뷔…월드스타 BTS의 '깜짝 무반주 댄스'

기사입력 2023.09.25 16:3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시민들 틈에서 무반주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25일 어도어 민희진 대표는 자신의 계정에 짧은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뷔가 횡단보도에서 신호를 기다리면서 무반주로 리듬을 타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뷔는 뿔테 안경 하나만을 쓴 상태로, 주위에 경호원과 매니저 없이 자유로운 모습으로 춤을 추고 있어 시선을 끌었다. 

이어 신호가 바뀌자 뷔는 카메라를 향해 밝은 미소를 보이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뷔는 최근 첫 솔로앨범 '레이오버(Layover)'를 발매했다. 뷔의 솔로 앨범에는 뉴진스를 만든 어도어 민희진 총괄 프로듀서가 제작 전반에 참여했다. 앨범 작업을 함께한 인연이 있는 두 사람이 만남을 가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뷔는 이번 앨범에 자신의 취향을 반영해 새로운 모습의 뷔를 만나보게 했다. 보너스 트랙을 제외한 수록곡 전곡의 뮤직비디오를 제작, 102장에 달하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는 등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펼쳐 팬들에게 선물을 안겼다.

방탄소년단 솔로 릴레이 마지막 주자로 출격한 뷔는 이번 앨범으로 한터차트 기준 초동(음반 발매 후 첫 일주일 판매량) 210만 장을 돌파, K팝 솔로 앨범 최다 기록을 세우는 등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펼쳤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민희진 계정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