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3:15
연예

신현희, ‘엉망진창’ 뮤비 오픈…독특한 스토리+상상력 자극

기사입력 2023.09.22 16:55 / 기사수정 2023.09.22 16:5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신현희가 유니크한 색깔을 담은 신곡 뮤직비디오로 시선을 모았다. 

신현희 신곡 ‘엉망진창’ 뮤직비디오가 지난 21일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번 신곡 ‘엉망진창’ 뮤직비디오에는 연인을 향한 뜨거운 애정을 내비치는 신현희와 다르게 차가운 태도를 보이던 연인이 우주에서 날아온 운석을 맞은 후 곰인형으로 변하면서 벌어지는 일이 담겼다.

‘엉망진창’ 뮤직비디오 속 신현희는 핑크색 정장을 입고 곰인형으로 변신한 연인과 사랑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독특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판타지적 스토리 라인과 애니메이션과 CG가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 작업에는 영화 ‘신세계’, ‘은교’,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등을 작업한 영화 CG 전문사인 디보 프로덕션이 참여,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독특한 연출로 유니크한 캐릭터를 담아내 더욱 눈길을 끈다.

신현희의 신곡 ‘엉망진창’은 뜨겁게 사랑하던 연인이 어느 순간 보이는 뜨뜻미지근한 태도에 주체할 수 없는 감정들과 정리할 수 없는 생각들로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순수하고 솔직하면서도 재치 있는 가사와 신현희 특유의 시원한 보이스와 사랑스럽고 밝은 매력이 어우러지며 리스너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신현희는 지난 13일 신곡 ‘엉망진창’을 발매, 각종 음악방송 출연 및 공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뮤직비디오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