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4:49
연예

판타지 보이즈 "'소년 판타지' 끝난 지 3개월, 드디어 데뷔…너무 행복"

기사입력 2023.09.21 14:06 / 기사수정 2023.09.21 14:0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소년 판타지' 종영 3개월 만에 데뷔한다.

판타지 보이즈의 데뷔 앨범 'NEW TOMORROW'(뉴 투모로우)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1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진행됐다.

판타지 보이즈는 M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소년 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 2'를 통해 결성된 그룹으로, 소울, 강민서, 이한빈, 히카리, 링치, 히카루, 김우석, 홍성민, 오현태, 김규래, 케이단까지 11명으로 구성됐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소울은 "드디어 데뷔다. 너무 행복하다"라며 중국어, 한국어, 영어 3개 국어로 떨리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히카리는 "데뷔조가 결정되고 나서 3개월이 지났다. 우리도 많이 노력하고 팬분들도 많이 기다려 주셨다고 들었다. 오늘 이렇게 데뷔해서 행복하다"라고 이야기했다.

이한빈은 "가장 생각나는 사람은 팬분들인 것 같다. 프로그램 진행하면서부터 저희를 응원해주시고 지금까지 응원해 주셔서 데뷔를 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오현태는 "오늘 꼭 저의 에너지를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무대를 꼭 터트려 보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의  첫 번째 미니 앨범 'NEW TOMORROW'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