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3:46
연예

문세윤, '우승 집착맨' 김종민 누를까…"거북이 승리 보여드릴것" (1박 2일)

기사입력 2023.09.17 13:58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1박 2일’의 김종민과 문세윤이 우승을 향한 강한 열망을 드러낸다. 

17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홀리데이’ 특집에서는 걷고 또 걷는 여섯 남자의 워킹(Walking) 홀리데이의 현장이 공개된다. 

점심 식사 사수를 두고 다양한 미션 퍼레이드가 계속되는 가운데, 남한산성의 한 둘레길에 도착한 여섯 남자는 꽃내음과 피톤치드를 가득 느끼며 휴가 기분을 깨알 만끽한다.



하지만 여전히 끝나지 않은 미션의 굴레. 제작진은 멤버들에게 이번 미션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는 것을 밝힌 뒤 더불어 체력, 운, 노력 모두 필요하다는 사실도 전달한다. 

미션이 시작되자 문세윤은 “거북이가 승리하는 걸 보여드릴게요”라며 결연한 의지를 드러낸다. 김종민 또한 1등을 향한 광기를 선보인다는데. 우승에 집착하는 김종민의 집요함이 현장을 웃음바다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세 가지를 만족해야 하는 ‘워킹 홀리데이’ 미션에서 과연 이 모두를 충족시키는 최종 우승자는 누가 될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번만큼은 우승하고 싶다는 문세윤과 1등을 향한 강한 집착을 보이는 김종민. 여섯 멤버의 엎치락뒤치락 미션 현장은 17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KBS 2TV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