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12:17
연예

홍지윤, 18일 컴백 확정…첫 정규앨범 'Jiyun is…' 발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9.11 10:14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홍지윤이 첫 정규앨범 ‘Jiyun is...’으로 컴백한다. 
     
11일 홍지윤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정규앨범 ‘Jiyun is...’(지윤 이즈)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 컴백일을 18일로 공식화했다.

공개된 스케줄러는 핑크 톤의 배경과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 ‘트롯 바비’ 홍지윤의 상큼달콤한 콘셉트가 엿보였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홍지윤은 11일 첫 정규 앨범 ‘Jiyun is...’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쇼케이스 티저,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MV 티저 등을 오픈할 예정이다.

홍지윤이 18일 발매를 확정지은 첫 정규 앨범 ‘Jiyun is...’는 윤명선과 박현진, 추가열, 혼수상태, 마아성, 임강현, 이동철, 류선우까지 히트곡 메이커들이 대거 참여했다. 여기에 홍지윤이 선공개한 신곡 ‘왔지윤’을 포함해 전통 트로트부터 세미 트로트, 발라드 트로트 등의 여러 장르가 수록돼 기대를 모은다.

홍지윤은 컴백 당일인 18일 SBS M을 통해 트로트 가수 최초로 컴백 쇼케이스를 생중계하며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앞서 홍지윤은 유튜브 채널 ‘THE K-POP’과 ‘THE 트롯 보라고’를 통해 컴백 쇼케이스 첫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끌어올렸다.

한편, 홍지윤은 오는 18일 첫 정규앨범 ‘Jiyun is...’를 발매하며, 컴백 쇼케이스는 당일 오후 8시 SBS M을 통해 생중계된다.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