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7:56
스포츠

현대캐피탈, 내달 23일 여름캠프 개최

기사입력 2011.06.28 18:17

조영준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영준 기자] 프로배구 구단 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는 오는 7월 23일, 1박2일 일정으로 용인체육관에서 '제8회 2011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써포터즈 여름캠프'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스카이워커스 여름캠프는 현대캐피탈의 열혈 써포터즈인 '자일즈'의 성원에 힘입어 8번째 만남의 장을 맞이하게 됐다.

스카이워커스 여름캠프는 시즌 중, 팀 승리를 위해 힘찬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구단에서 마련한 감사 행사다. 이 행사는 팬과 선수가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해왔다.

이러한 구단의 지속적인 노력이 친근 한 구단 이미지 형성에 크게 기여했다. 또한, 써포터즈 자일즈 회원수의 꾸준한 증가와 작년 시즌 홈경기 평일 관중 수를 크게 증가시키는 결과를 만들었다.

이번 여름캠프 프로그램에는 팬과 선수들이 조를 이루어 응원 플랜카드 만들기, 난타 퍼포먼스,명랑 운동회 등 재미있는 코너를 준비했다. 그리고 금녀의 구역인 스카이워커스 선수 숙소를 개방해 선수들이 일상생활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시즌을 준비 중인 하종화 신임 감독의 각오를 들어보는 자리를 마련 했다. 또한, 다음 시즌 좀더 발전된 팬 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자일즈 회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스카이워커스 서포터즈 여름캠프 참가 신청 기간은 27일 부터 1일까지 진행하며 참가신청은 자일즈 다음카페(http://cafe.daum.net/picodasom)에서 할 수 있다.



조영준 기자 spacewalk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