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7:40
연예

이펙스, 10월 4일 컴백 확정…'불안의 서' 챕터 2 타임테이블 공개

기사입력 2023.09.04 13:5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EPEX(이펙스)가 10월 4일 컴백한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불안의 서 챕터 2. ‘Can We Surrender?(캔 위 서렌더?)’의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하며 10월 4일 컴백을 확정했다.



타입테이블에 따르면, 이펙스는 로고 모션, 3종 콘셉트 포토, 스토리 필름, 트랙리스트, 재킷 메이킹 필름, 2종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수록곡 ‘Surrender’의 퍼포먼스 티저, 댄스 챌린지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컴백 일주일 전인 이달 27일로 예정된 라이브 방송 소식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본격적인 티징에 앞서 지난 3일에는 컴백 포스터가 공개됐다. 단체로 블랙 의상과 모자를 착용한 이펙스는 범접 불가한 분위기 속 완전무결한 비주얼 시너지로 ‘불안의 서’ 두 번째 챕터에서 전개될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불안의 서’ 연작으로 데뷔 앨범 ‘Bipolar(양극성) Pt.1 불안의 서’, 세 번째 EP 불안의 서 챕터 1. ‘21세기 소년들’을 발매했던 이펙스가 이번 EP ‘Can We Surrender?’로 '불안의 서' 시리즈를 완결 짓는다. 이펙스의 새로운 변신에 벌써부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6개월 만에 돌아오는 이펙스의 여섯 번째 EP 불안의 서 챕터 2. ‘Can We Surrender?‘는 오는 10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