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9:01
연예

'타겟' 신혜선·김성균, 개봉 맞이 라디오 나들이…'씨네타운'·'두시의 데이트' 출연

기사입력 2023.08.30 09:08 / 기사수정 2023.08.30 09:0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타겟'(감독 박희곤)의 배우 신혜선이 오늘(30일)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이어 신혜선과 김성균이 오후 3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에 출연한다.

'타겟'은 중고거래로 범죄의 표적이 된 수현의 일상 속에서 벌어지는 서스펜스를 담은 스릴러로, '타겟'의 주역인 신혜선과 김성균이 30일 개봉을 맞아 열띤 홍보 행보에 나선다.

먼저 30일 오전 11시에는 신혜선이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연한다. 

단 한 번의 중고거래 이후 일상이 무너진 직장인 수현 역의 신혜선은 '타겟' 속 잊지 못할 촬영 에피소드를 반전 입담으로 풀어내며 청취자들과 소통한다.



이어 오후 3시에는 신혜선과 김성균이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에 출연한다. 

신혜선과 끝까지 범인을 추적하는 주형사 역으로 분한 김성균은 신혜선과 함께 한 열정이 가득했던 현장 비하인드부터 훈훈한 연기 호흡까지 '타겟'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것이다. 

두 프로그램 모두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만큼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타겟'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