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53
게임

크래프톤, '뉴스테이트 모바일' 대규모 업데이트…'아킨타' 맵 신규 지역 확장

기사입력 2023.08.25 15:38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뉴스테이트 모바일'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5일 ㈜크래프톤은 플래그쉽 모바일 배틀로얄 '뉴스테이트 모바일(NEW STATE MOBILE)'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아킨타' 맵 업데이트, 신규 모드 '인간 vs AI' 추가, 'SL8’ 신규 커스터마이징' 추가, 에이스 리그 진행, 서바이버 패스 Vol.22 공개 등이다.

아프리카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한 '아킨타' 맵은 2022년에 처음 소개됐다. 근미래적이면서도 토속적인 느낌을 동시에 지닌 이 맵은 4kmx4km의 소형 사이즈로, 64명의 이용자가 약 15분간의 속도감 넘치는 경쟁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아킨타의 북쪽 지역이 확장되었으며, '템플(Temple)'과 '커널(Canal)' 스팟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이 지역들에는 특별한 아이템과 무기가 등장하여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전략적 요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신규 모드 '인간 vs AI'가 추가됐다. 이 모드에서는 강력한 AI와의 전투를 통해 생존을 목표로 한다. 게임 중 AI는 더욱 강력한 무기와 다양한 전투 패턴으로 플레이어에게 도전을 던진다. 이 모드에서 승리하면 일반 배틀로얄 모드보다 더 많은 BP를 획득할 수 있다.

지정사수소총 SL8을 위한 두 번째 커스터마이징 '강화형 총열'도 추가됐다. 해당 커스터마이징을 적용하면 교체 불가능한 전용 총열이 장착되며, 연사 모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며 소염 기능이 더해진다. 다만 수직 반동이 증가되며 총구 슬롯을 사용할 수 없게 된다.

더불어 '에이스 리그'가 9월 9일부터 17일까지 개최된다. 본선 진출을 위해서는 최소 3,000점의 티어 점수와 본선 참여 티켓이 필요하다.

마지막으로, 서바이버 패스 Vol.22가 공개됐다. 이 패스의 주인공은 '단테(Dante)'로, 패스 레벨을 모두 달성하면 단테의 캐릭터 스킨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패스로 업그레이드하면 단테의 코스튬 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레거시 패스로 업그레이드 시 ‘스팀 펑크 레이디 세트’를 다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뉴스테이트 모바일'의 업데이트 내용과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