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1:41
연예

김준호→장동민, '니돈내산 독박투어' 9월 정규 편성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8.14 15:52 / 기사수정 2023.08.14 15:52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니돈내산 독박투어'가 정규 방송으로 편성이 확정돼 9월 안방에 돌아온다.

'니돈내산 독박투어'는 20주년 우정 여행을 빌미로 뭉친 '찐친 5인방'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항공비를 제외한 모든 여행 경비를 사비로 결제하는 초유의 리얼리티 여행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방송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 인기 검색어 및 많이 본 뉴스를 '올킬'하는 등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던 것.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6회였던 파일럿이 3개 채널의 정규 프로그램으로 확정됐으며, 기존 5인방 그대로 안방에서 또 다시 '마라맛 독박여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파일럿에서 베트남과 대만으로 여행을 다녀온 5인방은 세 번째 여행지로 태국을 선택했다.

제작진은 "개그맨 찐친 5인방이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정규물로 다시 안방을 찾는 만큼, 더욱 신박한 '독박 게임'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또한 찐친끼리 가서 즐기면 좋을 알짜 여행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재정비 기간에도 적극적으로 서칭하며 아이디어를 냈다. 한번 빠지면 헤어나기 힘든 독박 여행의 맛을 앞으로도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개그맨 찐친' 5인방이 의기투합한 '니돈내산 독박투어'는 채널S, MBN, 라이프타임에서 9월 방송 예정이다.

사진=채널S, MBN, 라이프타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