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8:49
연예

이상우, 심형탁♥사야 日 결혼식도 참석…심형탁 "의리남" 뭉클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3.08.09 21:33 / 기사수정 2023.08.09 21:33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이상우가 심형탁의 일본 결혼식에도 참석해 의리를 빛냈다. 

9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신랑수업'에서는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의 고향에서 결혼식을 치른 심형탁의 하루가 펼쳐졌다. 



이날 심형탁과 사야는 일본 결혼식을 위해 이른 아침부터 분주히 움직였다. 새신부 사야가 화장을 받는 동안 심형탁은 "아무래도 일본 스타일이 저랑 맞지 않아서"라고 셀프 메이크업을 했다.

본식이 시작됐고 그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출연진들은 누군갈 보고 일제히 놀랐다. 심형탁의 절친 배우 이상우가 먼 길까지 함께 해준 것. 심형탁은 "한국에서도 (결혼식을) 할 건데도 와줬다. 의리 있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에 이승철은 "우린 (결혼식에) 안 불러서 안 간 거다"라고 뜨끔했고, 박태환은 "불렀으면 갔다. 초대해 줬으면 헤엄쳐서 갔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야의 어머니는 딸을 보내기 전 손수 베일을 덮어 주며 "우리 아가 건강하게 잘 살아라"라고 했다. 사야는 어머니의 배웅을 받고 아버지와 함께 입장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심형탁은 "울면 안 된다"라고 스스로에게 최면을 걸었다. 

사진=채널A 방송 화면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