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22:36
연예

'무빙' 류승룡X한효주, '어서오CEO' 송은이와 특별한 만남 예고

기사입력 2023.08.08 13:35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무빙' 류승룡과 한효주가 '어서오CEO'에, 류승룡, 김성균, 고윤정, 김도훈이 KBS WORLD 'GET'에 출연하며 입담을 자랑할 예정이다.

먼저 8일 오후 6시 류승룡과 한효주는 유튜브 채널 '비보tv'의 '어서오CEO'에 출연해 작품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는 물론, 송은이와의 특급 케미를 선보이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SNS를 뜨겁게 달궜던 류승룡, 한효주의 과거 사진과 함께한 토크를 시작으로 ‘조류전문’, ‘초능력자’, ‘여행’, ‘트레블러’ 등 예측불가한 키워드 토크가 진행될 예정. 이 안에는 배우와 작품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 포인트들이 숨겨져 있어 과연 두 배우가 어떤 입담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끝으로 류승룡은 영화 '극한직업' 속 명대사를 인용해 '무빙'을 홍보하는 멘트와 함께 마무리해 특별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보다 앞선 오후 5시에는 KBS WORLD 'GET'을 통해 류승룡, 김성균, 고윤정, 김도훈의 특급 인터뷰가 공개된다. 무한 재생 능력을 가진 장주원(류승룡 분), 장희수(고윤정) 부녀와 빠른 스피드와 힘을 가진 이재만(김성균), 이강훈(김도훈) 부자의 가족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인터뷰가 '무빙' 출연진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게 할 예정이다.



4명의 배우는 애정 어린 마음으로 작품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제작진의 돌발 질문에도 재치 있는 답변을 전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인터뷰 안에 어떤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로, 9일 전세계 동시 7개 에피소드 공개 후 매주 2개 에피소드씩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비보tv, KBS WORLD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