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네오위즈인터넷이 서비스하는 음악포털 벅스는 스마트폰에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벅스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의 2.0버전 출시를 기념해 '스마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벅스 2.0' 앱은 스트리밍 및 무제한 다운로드를 통해 220만 곡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향상된 재생 안정성을 바탕으로 3G 환경에서의 음악 끊김 현상을 개선했다.
클릭만 하면 손쉽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Tap to Play', 지금 듣고 있는 음악과 비슷한 음악을 자동으로 골라주는 '자동선곡 기능' 등 신기술을 접목시키며 이용자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스마트 이벤트'는 7월 15일(금)까지 벅스 앱과 온라인에서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벅스 앱에서는 향상된 기능을 충분히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총 10만장의 듣기 7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앱에서 이벤트 참여시 아이패드2와 벅스 30% 할인쿠폰, 아이스크림 등을 받을 수 있는 경품 행운권을 매일 지급한다.
온라인에서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블로그나 커뮤니티 등에 벅스 앱이나 이벤트에 관한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닥터드레 명품헤드폰, 교촌치킨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자동결제 상품을 첫 달에 5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벅스의 '스마트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벅스 앱 혹은 홈페이지(
www.bug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벅스 2.0'ⓒ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