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4:08
연예

인피니트 김성규, 솔로 활동 성공적…완전체 챌린지까지

기사입력 2023.07.03 17:54 / 기사수정 2023.07.03 17:54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김성규가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달 28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2023 S/S Collection)'을 발매한 김성규는 지난달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시작으로 지난달 30일 KBS2 '뮤직뱅크', 지난 1일 MBC '쇼! 음악중심', 지난 2일 SBS '인기가요'에 잇달아 출연해 타이틀곡 '스몰 토크(Small Talk)'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2021년 세 번째 미니 앨범 '인사이드 미(INSIDE ME)' 활동 이후 약 2년 만에 음악 방송 무대에 오른 김성규는 밴드와 함께 환상적인 라이브를 선보이며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를 전달했다.

김성규는 풍성한 밴드 사운드에 맞춰 여름에 걸맞은 청량한 보이스와 흔들림 없는 완벽한 라이브 실력을 마음껏 뽐내며 안방을 순식간에 콘서트장으로 뒤바꿨다. 4분간의 짧은 시간동안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폭발적인 성량과 무대 매너로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며 '레전드 보컬리스트'의 진가를 재차 입증했다.
 


앞서 김성규를 비롯해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까지 인피니트 여섯 멤버가 모두 함께한 '스몰 토크' 챌린지 영상이 공개돼 컴백 열기를 더 뜨겁게 달궜다. 해당 영상은 인피니트가 완전체로 선보이는 최초의 댄스 챌린지라는 점에서 글로벌 팬들의 더욱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센터 김성규를 필두로 대형을 맞춘 인피니트는 '스몰 토크'의 킬링 파트 음원에 맞춰 귀여운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다. 장난기 가득한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된 챌린지 영상은 음원이 재생되자마자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완벽한 동작과 찰떡 호흡으로 이어지며 원조 '칼군무돌'의 위엄을 재차 실감하게 했다.

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김성규는 신곡 '스몰 토크'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 = 더블에이치티엔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