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9:35
연예

이준호X임윤아 찐 달달하네…연애세포 되살릴 준비 OK (킹더랜드)

기사입력 2023.07.01 22:12 / 기사수정 2023.07.01 22:12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킹더랜드' 임윤아가 이준호에게 새로운 세상을 열어주며 연애세포를 깨운다.

1일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5회에서는 천사랑(임윤아 분)이 구원(이준호)에게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의 순간을 선물한다.

구원과 천사랑은 제주도에서의 하룻밤을 계기로 서로에게 보지 못했던 모습을 발견하면서 조금씩 가까워진다. 둘은 같이 자전거를 타며 경치를 구경하는 한편, 홀로 비를 맞고 있는 천사랑을 위해 구원이 우산을 기울여주기도 했다. 

무심한 듯 다정하게 다가오는 구원의 태도에 천사랑의 마음 역시 조금씩 열려가고 있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와 관련 선공개된 사진 속에는 구원과 천사랑이 함께 밥을 먹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그간 구원의 식사 제안을 “본부장님과 저녁 먹기 불편하다”며 거절했던 천사랑이 뿌듯한 표정으로 살얼음 낀 맥주의 맛에 빠진 듯 두 눈을 번쩍 뜬 구원을 바라보고 있어 웃음과 설렘을 자아낸다.

시원한 맥주와 어우러지는 화끈한 불쇼 역시 두 사람의 오감을 한껏 자극한다. 셰프의 화려한 손기술에 홀린 듯 구원과 천사랑 모두 진지한 얼굴로 이를 감상하고 있어 먹는 재미 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선사할 두 사람의 저녁 데이트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렇듯 구원과 천사랑은 제주도에 이어 철판 요리 식당에서 또 한 번 둘만의 새로운 추억을 쌓아갈 예정이다. 음식은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나눌 때 가장 맛있다는 말대로 잠든 연애 세포까지 되살려줄 구원과 천사랑의 오붓한 저녁 시간이 기대를 유발한다.
 
이준호와 임윤아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 펼쳐질 ‘킹더랜드’ 5회는 1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