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6.14 11:51 / 기사수정 2011.06.14 11:51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박단비 기자] 아이유의 '소림탁구'가 화제다.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며 광고계를 완벽 접수한 '국민 여동생' 아이유가 과감하고 다이내믹한 일명 '소림탁구'를 광고에서 보여줘 화제다.
깜찍한 양 갈래 머리와 발랄한 유니폼으로 갈아 입고 입이 쩍 벌어질 만한 탁구 실력을 뽐내 온라인 게시판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것.
아이유는 2011년 에쓰-오일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광고모델로 활동중인 에쓰-오일의 새로운 온라인 홍보영상에서 아이유는 탁구선수로 변신, 남자선수 5명을 상대로 특유의 귀여운 매력과 함께 놀랄만한 탁구실력을 선보이며 놀라움을 안겨주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유 몸치라더니 탁구 신동이네", "소림탁구 아이유", "탁구를 해도 깜찍하기만 한 아이유" 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광고를 담당한 박용진 팀장은 "실제 연예인 가족의 감성적인 에피소드로 구성된 2011년 에쓰-오일의 새 캠페인을 집행하면서 소비자들과 좀 더 재미있게 소통하자는 목적으로 아이유를 주인공으로 한 소림탁구 바이럴 영상을 기획했다. 아이유의 재치 넘치는 탁구 플레이를 보면서 에쓰-오일의 좋은 에너지가 더불어 널리 전파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사진 = 아이유 소림탁구 ⓒ S오일]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