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나영석 PD의 과거 댄스 영상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인 가운데, 가수 이영지가 "제보 그만하라"고 밝혔다.
최근 온라인을 중심으로 "20년 전 나영석 PD의 기괴한 춤"이라는 글과 함께 댄스 영상이 많은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해당 영상에는 약 20년 전 예능 프로그램 '여걸 파이브'에 출연한 나영석 PD가 파격적인 춤을 선보이는 모습이 담겨 있다. 나 PD의 풋풋한 비주얼과 여유 넘치는 얼굴에서 자신감까지 엿보이는 모습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현재 해당 영상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플랫폼 등에서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영지 역시 해당 영상을 개인 채널에 공유한 뒤 "영석이형 댄스 저한테 디엠으로 제보 그만해 주세요 진작에 4억 번씩 시청했습니다"라고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평소 나 PD와 티키타카 케미를 자랑하는 이영지가 그의 과거 영상을 보고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해하는 누리꾼들의 DM이 이어지는 것으로 여겨진다.
이미 나 PD 댄스 영상은 최근 tvN '뿅뿅 지구오락실2'(이하 '지락실2')에서도 공개돼 웃음을 안기기도. 방송에서 이영지는 "연체 동물 같다. 따라 추지도 못 하겠다"라고 입을 막고 놀란 반응을 보인 바 있다. 나 PD 역시 "나도 순간 깜짝 놀랐다"고 내려놓은 듯한 반응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이영지는 안유진, 미미, 이은지와 함께 '지락실2' 출연 중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사진=이영지 개인 채널, tvN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