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유준상 기자) 두산 베어스가 7~8월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홈경기 입장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Doo캉스 패키지'는 10회 예매권을 정상가 기준 약 4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패키지는 1·3루 내야 레드, 네이비석 및 외야석 대상으로 7~8월 예정된 24번의 홈경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1경기 최대 4장의 예매권을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 티켓은 26일부터 8월 13일까지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Doo캉스 패키지' 구매자에게는 경기도 일산의 '원마운트 워터파크' 60% 할인권(동반 2인 포함 총 3명)과 구명조끼 이용권도 제공한다.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300m 길이의 해저탐험 유수풀, 실내 파도풀 등 실내외 다양한 어트랙션을 갖춘 도심형 최고의 워터파크로 자리잡고 있다.
'Summer 학생 프로모션'은 입장권 4장을 25% 할인한 3인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은 7~8월 홈경기의 1·3루 내야 레드석, 네이비석 및 외야석 대상이며, 초·중·고·대학생이라면 누구나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 예매시 'Summer 학생 프로모션' 권종을 선택한 후 현장 매표소에서 학생증, 청소년증, 등본 등을 제시한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티켓은 30일 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두산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에 두산 베어스와 함께하는 '최강 10번타자' 팬분들을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잠실야구장에서 두산 베어스와 함께 여름을 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Doo캉스 패키지' 및 'Summer 학생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두산 베어스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두산 베어스
유준상 기자 junsang9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