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5:15

대명리조트·콘도, 실속형 소비자 위한 1000만원대 초저가 회원권 분양

기사입력 2011.05.15 14:20 / 기사수정 2011.06.15 14:25

이성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레저팀] 여가생활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리조트·콘도 회원권의 유용함은 따로 설명하지 않아도 잘 알고 있을 듯하다. 휴양지에서 팬션이나 모텔을 이용하면서 불편을 겪은 경험이 사람이라면 리조트·콘도 회원권을 구매하고픈 욕구가 더욱 간절할 것이다.

하지만, 리조트·콘도가 아무리 대중화되었다고 해도 아직까지는 고급 여가 문화에 포함되기 때문에 회원권 분양 가격이 다소 부담스러운 측면이 있는 것도 사실이다. 그렇다면 젊은 20~30대를 위한 저렴한 리조트 회원권은 없을까?

국내 리조트·콘도 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 회원권 중에는 하프패밀리 회원권이 있다. 하프패밀리는 합리적인 가격을 우선 시하는 젊은 층을 위해 만들어진 회원권으로 연간15박+5박을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의 회원권보다 숙박일수가 적은 대신 대폭 할인된 가격인 1200만원(개인기준)대에 회원권을 분양받을 수 있다. 일시금 가입시 약10%정도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분양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하프패밀리도 엄연한 오너쉽회원권이기 때문에 다른 회원권과 마찬가지로 소유권 등기를 취득하여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으며, 기명·무기명 중 원하는 회원권으로 분양받을 수 있다. 또한, 개인 뿐만 아니라 법인 명의로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부가세 환급분을 적용하면 10% 할인되는 효과가 있어 절세할 수 있다.

또한 하프패밀리 회원 계약 즉시 대명리조트의 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오션월드, 아쿠아리움, 골프장, 스키장 등의 부대시설을 무료 및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는 신규 특별혜택이 부여된다.

대명리조트는 회원권 한 장으로 전국 8곳의 비발디파크, 설악, 단양, 양평, 경주, 쏠비치, 제주, 변산 직영콘도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지금 회원권을 구입하면 다가오는 2012년 2013년에 완공되는 여수, 거제 대명콘도도 추가 비용 없이 이용 가능하다.

대명리조트·대명콘도 회원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명리조트 본사 레저사업국(02-2037-8448)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와 대명리조트 책자(카다로그)를 받을 수 있다.

[도움말=대명리조트 신병권 팀장]



이성진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