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20:00
연예

김민준 "처남 GD는 조카 바보...아들 이든만을 위한 신발 선물" (돌싱포맨)[종합]

기사입력 2023.06.20 22:14 / 기사수정 2023.06.20 22:14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김민준이 처남 지드래곤의 소식을 전했다.

20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김민준, 허경환이 출연해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를 만났다.

김민준은 올해 결혼 5년 차라고. 김민준은 "소개를 받았지만 그 전에 길에서 우연히 만났다. 친구 집에 바이크를 타고 갔다 내리는데, 하얀색 스포츠카가 빠른 속도로 내 앞에 서더라. 여자 분이 앉아 계셔서 '굉장히 터프한 멋있는 여자'라고 생각했다"고 첫 만남에 대한 일화를 공개했다.

이상민은 허경환에게 "만약 소개팅을 하기로 했는데 그분이 BTS 정국의 누나라면 어떻게 하겠냐"고 물었다. 허경환은 "그 사실을 상대에게 먼저 얘기할 것 같다. 전혀 개의치 않는다고, 사랑한다고 할 것"이라며 웃음을 안겼다.

돌싱포맨은 김민준에게 소개팅 노하우에 대해 물었다.

김민준은 "분위기가 중요하다. 소개팅 첫 만남에 수제버거집에 가면 난감하지 않냐. 실내 포차처럼 부담을 덜어 줄 친숙한 장소를 가라"고 조언했다.

이어 "만약 앉는 자리를 권할 수 있다면, 나한테 집중할 수 없게 배경이 너무 많은 곳에는 굳이 앉을 필요가 없다"고 덧붙였다.

김민준은 또한 "맞은편에 앉았다가 옆자리로 옮기고 싶으면 화장실에 다녀왔다가 상대 소지품에 관심을 보이며 자연스럽게 앉으면 된다"고 전략을 공개했다.



김민준은 아내와의 결혼에 대해 "연애와 결혼까지 막힘없이 진행됐다. 두세 번째 만남에서 밑반찬을 받았다. 밑반찬의 힘이 굉장했다. 본인이 직접 만든 진미채였다. 너무 딱딱하지 않은 식감에 평생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김준호가 "최근에 지민이가 반찬을 많이 해 줘서 기분이 너무 좋아서 바로 백화점에 가서 선물을 사 줬다"며 공감했다.

이상민은 김민준에게 "아빠가 된 기분이 어떻냐"고 물었다. 김민준은 "15개월 됐다. 말로 표현할 수 없다. 너무 신비롭다. 순간순간 내 어린 시절을 닮았다"고 말했다.

이어 "GD도 이든이를 예뻐한다던데"라고 묻자, 김민준은 "최근에는 이든이만을 위한 신발을 만들어 줬다. 이든이에게 농담으로 '이 신발은 증권 같은 것'이라고 말했다"고 대답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