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코미디 아티스트 웻보이(WETBOY)와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만났다.
웻보이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조현아와 함께한 싱글 '잔인한 여자, 철없는 남자'를 발매한다.
'잔인한 여자, 철없는 남자'는 사랑에 언제나 냉정하고 잔인한 여자와 가진 건 없지만 자신감과 배짱으로 그녀를 유혹하려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90년대 테크노, 댄스 장르를 기반으로 한 레트로 사운드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웻보이와 조현아는 이번 신곡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위트 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곡의 유쾌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특히 웻보이는 신곡 뮤직비디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연출과 안무 제작까지 전반적인 작업을 이끌며 영상의 완성도를 높였고, 카메오로 함께한 배우 이이경을 비롯해 닛몰캐쉬, 일오팔(158), 타이섭, 김모이 등 핫한 크리에이터들과도 찰떡 호흡을 선보여 보는 재미를 더했다.
내리는 빗속에서 흠뻑 젖은 상태로 춤을 추는 영상으로 각종 SNS에서 화제를 모으며 대중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킨 웻보이는 중독성 강한 B급 감성의 댄스 영상을 연이어 선보이며 '비가 오면 생각나는 웻보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웨이브(Wavve), 채널S, A. tv에서 방송된 초대형 DJ 서바이벌 프로그램 '웻!(WET! : World EDM Trend)' MC로도 활약하며 떠오르는 '예능 블루칩'의 입지를 더 확고히 굳혔다.
음악과 댄스, MC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며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한 웻보이와 대한민국 최정상 보컬리스트이자 프로듀서로서 음악과 유튜브, 각종 방송에서 종횡무진 활약중인 조현아가 신곡을 통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가 커진다.
사진=스튜디오 글라이드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