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3:28
연예

'미녀 개그맨' 이희구, 전성기에 방송 중단한 이유 고백 "父母 모두 치매" (건강한 집)

기사입력 2023.06.19 10:07 / 기사수정 2023.06.19 10:07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건강한 집' 원조 미녀 개그우먼 이희구의 근황과 활동중단 이유가 공개된다.

19일 방송되는 TV 조선 '건강한 집'에서는 데뷔 37년 차에 빛나는 원조 미녀 개그우먼 이희구가 근황을 공개한다. 이희구는 화려한 이목구비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개그 프로그램과 예능 프로그램 MC로 전성기를 누리다 소식이 뜸해진 바 있다.

그는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연달아 찾아온 ‘치매’ 때문에 방송을 접을 수밖에 없었다”면서 갑작스러운 이중고를 겪고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만큼 상태가 악화한 부모님을 모시기 위해 방송을 할 수 없었다”며 안타까운 사연을 밝힌다. 이후 14년간 지극정성으로 부모님을 모시고 지낸 이야기를 전해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8년 전 아버지를 먼저 떠나보낸 후 부모님을 모시던 집에 혼자 살고 있는 그녀가 일상을 공개한다.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에 생전 아버지가 쓰던 방과 물건을 그대로 남겨둔 이희구의 집은 출연자들을 먹먹하게 했다. 특히 아버지가 치매를 앓는 동안 희미해지는 기억을 붙잡기 위해 매일 썼다는 일기를 공개해 뭉클함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최근 부모님을 모시느라 소홀히 했던 자신의 건강을 돌보기 시작했다며 수준급 요리 실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녀만의 건강 밥상부터 가장 잔인한 노년의 불청객인 ‘치매’를 예방하는 비법까지 모두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미녀 개그우먼 이희구와 함께한 TV조선 '건강한 집'은 19일 오후 7시 방송된다.

사진 = TV조선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