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틴탑(TEEN TOP)이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돌아온다.
19일 0시 틴탑(천지, 니엘, 리키, 창조)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앨범 '4SHO(포슈어)'의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틴탑은 오는 20일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본격 컴백 예열에 나선다. 21일과 23일에는 'Life(라이프)'와 'Freedom(프리덤)' 버전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된다. 이후 리릭 스포일러와 트랙리스트, 뮤직 섬네일, 두 가지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내달 4일에는 'TEEN TOP [4SHO]'의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활동에 돌입한다.
앞서 틴탑은 키워드 스포일러를 기습 공개해 신보에 대한 다양한 추측과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컴백 전까지 풍성하게 채워질 또 다른 티징 콘텐츠에 기대가 모인다.
틴탑의 '4SHO'는 당연하고 확실함을 뜻하는 'For Sure'의 약자다. 틴탑이 팬들에게 전하는 '확실하고 당연한 약속'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앨범을 통해 멤버들이 팬들에게 건네는 약속은 어떤 내용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컴백 후 틴탑은 7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들은 '2023 TEEN TOP we gonna rock it drop it top it hey don't stop it pop it LIVE(2023 틴탑 위고 락잇 드랍잇 탑잇 헤이돈스탑잇 팝잇 라이브)'로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한편, 틴탑의 'TEEN TOP [4SHO]'는 오는 7월 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티오피미디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