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8:23
연예

'판타지오 신인' 루네이트 "데뷔만을 목표로 달렸다"…패기 가득한 시작

기사입력 2023.06.15 16:37 / 기사수정 2023.06.15 16:37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LUN8(루네이트)가 가요계에 출격한다.

1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루네이트(진수, 카엘, 타쿠마, 준우, 도현, 이안, 지은호, 은섭)의 첫 번째 미니 앨범'CONTINUE?' 데뷔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CONTINUE?'는 게임에서 패배해도 'CONTINUE' 버튼을 눌러 다시 시작하듯이 루네이트 또한 어떤 일이든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겠다는 의지가 담긴 앨범이다.

판타지오가 7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 '루네이트' 멤버들은 떨리는 마음으로 데뷔 소감을 전했다.



리더 진수는 "'루네이트'는 어두운 밤하늘을 밝히는 달빛을 품은 8명의 소년들이라는 뜻으로 밤을 비추는 환한 달빛처럼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겠다는 자신감과 포부를 담았다. 저희 8명 모두 이 무대에 서기 위해 많은 노력과 인내가 있었다. 제대로 각인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준우는 "저희는 지구 곁 달처럼 대중과 함께 즐기고 노래하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고 덧붙였다. 막내 은섭은 "지금까지 쉬지 않고 데뷔만을 목표로 달려왔다. 이제 진짜 시작이니 열심히 하겠다"며 다짐을 밝혔고, 카엘은 "항상 꿈꾸던 순간이 현실로 다가와 기쁘다. 그만큼 더 멋지고 올바른 모습만 보여드리겠다"며 기쁨을 표했다.

한편, 루네이트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Wild Heart'는 경쾌한 휘파람 소리와 리드미컬한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며 세상에 루네이트를 확실히 보여주겠다는 강한 자신감이 담겼으며, 'Voyager'는 몽환적인 신스 리프와 청량한 일렉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루네이트의 여정과 당친 포부를 항해에 빗댄 곡이다.

루네이트의 첫 미니앨범 'CONTINUE?'와 음원, 뮤직 비디오는 1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 = 판타지오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