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1:44
연예

정호연, '9년째♥' 이동휘 반려묘 품에 쏙…애정 전선 이상 無 [엑's 이슈]

기사입력 2023.05.15 08:0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모델 겸 배우 정호연이 '9년째 열애 중'인 배우 이동휘 반려묘와 추억을 기록, 이들의 변함없는 연애 전선을 자랑했다. 

정호연은 지난 14일 여러 개의 하트 이모지와 함께 이동휘 반려묘 갈로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호연은 갈로를 품에 꼭 안은 채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 동그란 눈과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표정이 닮은 정호연과 갈로의 친분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정호연은 갈로를 향한 사랑이 느껴지는 여러 장의 사진을 추가로 공개하며 애틋한 마음을 엿보였다. 

이동휘와 정호연은 지난 2016년부터 공개 열애 중인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말부터 교제를 시작, 서로에 대한 애정과 응원을 감추지 않는 당당한 행보로 큰 관심을 받아왔다. 



다만 올해 초 이동휘가 영화 '우린 어쩌면 헤어졌는지 모른다'(감독 형슬우) 관련 인터뷰에서 연인 정호연과 관련된 질문이 나오자 "영화 이야기만 집중하고 싶다"라며 조심스러운 마음을 내비쳐 화제를 모으기도. 

하지만 일각의 우려에도 두 사람은 최근 영화 '리바운드' VIP 시사회에 동반 참석, 각자만의 방식으로 참석을 알리며 극장 데이트를 인증해 주목 받은 바 있다.

한편 이동휘는 티빙 새 예능 '브로마블'(가제) 출연 예정이며, 정호연은 최근 나홍진 감독 신작 '호프' 캐스팅 소식을 알렸다.  

사진=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