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19:56
연예

한혜진 "근육질, 힙하기 쉽지 않아…GD처럼 힘 빼줘야" (결말동)

기사입력 2023.05.12 10:02 / 기사수정 2023.05.12 10:02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결혼 말고 동거' ‘모델 선배’ 한혜진&이수혁이 상경 후 첫 커플 화보에 도전하는 ‘피지컬 커플’ 정한샘&조한빈을 걱정했다.

12일 방송하는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부산을 꽉 잡은 모델 조한빈이 “서울 상경 후 처음으로 같이 커플 화보 촬영을 하게 됐다”라며 ‘피지컬100’ 출신 남자친구 정한샘과 함께하는 이날의 일정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힙한 콘셉트로 모자 화보 촬영을 준비했다. 하지만 한혜진은 “한샘 씨, 힙한 모습도 가능하겠죠?”라며 ‘피지컬100’ 출연자 출신이자 운동복 화보 촬영에만 경험이 몰려있는 정한샘을 걱정했다. 



이에 아이키가 “원래 힙한 건 마른 분들이 하지 않냐”라고 물었고, 한혜진은 “근육질로 힙하기는 쉽지 않다. 힙하려면 힘을 좀 빼줘야 한다. GD(지드래곤) 스타일처럼”이라고 솔직하게 덧붙였다.

한편, 먼저 개인 촬영에 들어간 정한샘은 ‘동거 관찰단’의 우려대로 삐걱거리는 모습을 보였고, 포토그래퍼도 잠시 촬영을 멈추고 촬영본 확인에 들어갔다. 이수혁은 “일단 저렇게 중간에 멈추면 상황이 좋지 않다. 뭔가 회의가 필요한 것”이라며 분위기를 간파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아이키가 “모자에 잡아먹힌 것 같다”며 도무지 자연스럽지 않은 정한샘을 지적하자, 한혜진은 “마치 ‘지금 이 순간부터 코끼리를 절대 생각하지 말라’는 말과 똑같다. ‘모자? 오늘은 모자 화보!’라고 생각하면 내 몸에서 모자밖에 안 느껴진다”며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면 포토그래퍼가 알아서 모자를 살리고 사진을 찍는다”라고 프로 모델 선배다운 조언을 했다.

초반부터 삐걱거린 ‘피지컬 커플’ 정한샘&조한빈의 화보 촬영 결과물은 12일 오후 10시 50분 '결혼 말고 동거’에서 공개된다.

사진 = 채널A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