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3:52
연예

이은지→아이브 안유진, '지락실2' 돌아온다…'예측불가' 하이라이트 공개

기사입력 2023.05.04 07:5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뿅뿅 지구오락실2’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역대급 활약을 예고했다.

오는 12일 첫 방송되는 tvN ‘뿅뿅 지구오락실2’(이하 '지락실2')가 더욱 강력해진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과 떠나는 좌충우돌 두 번째 모험을 예고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뿅뿅 지구오락실2’는 지구로 재 탈출한 토롱이를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경력직 지구 용사 4인방이 겨울왕국 핀란드와 신들의 섬 발리에서 펼치는 예측 불허 대모험이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질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활약은 물론 핀란드, 발리, 한국에 출몰한 토롱이를 뒤쫓는 추격전이 담겨 흥미를 높인다.



특히 ‘괄괄이’ 이영지는 춤을 추다 바닥에 드러눕고 가수 태양을 따라하는 등 업그레이드 된 괄괄함으로 재미를 더한다.

또 이영지가 조용해진 순간이 포착해 눈길을 끈다. 안유진이 “언니는 2002년의 자랑이야”, 이은지가 “너 문화 대통령이야”라는 등 칭찬을 하자 칭찬 알레르기가 있는 이영지가 침묵해 버린 것.

동생들의 필수템, ‘인간 Y2K’ 맏언니 이은지는 제작진의 기강은 잡지만 정작 동생들에게는 한 마디도 못해 시선을 끈다. 이어 한 시간 반 동안 훈민정음 게임을 하는 중 영어를 쓰고 만 이영지 때문에 “카메라 꺼!”라고 울화가 터지는 장면은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낸다.

‘예능 치트키’ 미미는 한층 더 어려워진 ‘미미어’로 컴백, 전담 통역가 이은지도 통역 불가한 수준으로 난이도가 상승돼 예측 불가한 즐거움을 안긴다. 또한 계속해서 기상천외한 오답 폭격을 일삼아 보는 이들의 웃음 취향까지 명중시킬 활약을 예감케 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안유진은 새어 나와 버리는 우악스러움과 점차 상실되는 아이돌 자아로 꿀잼을 선사하고 있다. 안유진은 이영지의 도발에 굴하지 않고 맞받아치는가 하면 ‘공개수배 사건 25시’ BGM에 맞춰 춤을 추는 등 '맑은 눈의 광인' 면모를 드러냈다.

더불어 ‘뿅뿅 지구오락실2’ 포스터에는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탐험가로 변신했다. 눈 쌓인 핀란드와 따뜻한 발리를 종횡무진하며 임무를 수행할 4명의 활약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뿅뿅 지구오락실2’는 12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tvN '뿅뿅 지구오락실2'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