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6.02 22:35 / 기사수정 2011.06.02 22:35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김진희 기자] 이투스교육의 이러닝 사이트 이투스가 홈페이지를 통해 6월 모의고사 등급, 정답 및 풀이 등 시험과 관련된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어 학생들의 사이트 방문이 폭주하고 있다.
이투스 측은 시험 당일 6월 2일 오후 6시 부터 채점서비스와 지원가능 대학을 제공한다고 밝힌 바 있다.
채점 서비스를 이용하면 오답노트가 제공되며, 해설 강의, 실시간 영역 및 과목별 등급컷, 자신의 백분위 위치 등까지 완벽하게 자신의 성적과 상황에 맞게 파악할 수 있다.
특히 지원가능대학 서비스는 학생별로 목표 대학에 진학 가능한 성적과 실제 성적으로 지원 가능한 대학까지도 확인 가능하며 실 채점 기준 모의지원 기능도 제공된다.
또 이번 서비스에서는 시험 당일 밤 9시부터 12시까지 입시컨설팅 전문가로 유명한 이투스 청솔 이종서 교육평가연구소장이 직접 나서 라이브로 입시 상담을 실시한다고 밝혀 학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서비스 이용 학생을 지원하기 위한 이벤트도 마련, 막바지 학생 몰이에 나섰다.
채점 서비스를 이용한 학생 중 30명을 추첨해 수능시험 이후 유럽을 탐방할 수 있는 장학금 지원, 기프티콘 지급, 명문대 대학생 멘토들의 프리미엄 멘토링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