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4:36
연예

박재범·피프티 피프티, 대세 총출동…레전드 포텐 싱어 등장 (너목보10)

기사입력 2023.05.03 15:22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박재범, 피프티 피프티 등이 '너목보10' 출연하는 가운데, 레전드 포텐 싱어가 등장한다.

오늘(3일) 방송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10(이하 ‘너목보10’)’ 7회에 동갑내기 초대스타 박재범과 정찬성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는 ‘큐피드’로 전 세계를 강타한 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 새나, 시오와 더불어 ‘스트릿 우먼 파이터’ 우승 크루인 홀리뱅(HolyBang)의 제인, 뮬도 출연한다.



화려한 출연진이 대거 자리한 가운데, 개성 만점 미스터리 싱어들의 무대로 현장에 있던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박재범은 “말도 안 된다” “너무 잘한다”며 무한 감탄을 쏟아내는가 하면 CEO 면모를 엿보이며 영입에 욕심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박재범은 급기야 “제가 당신의 패밀리에 들어가면 안 되냐”고 영입을 역제안하는 모습까지 보여 끼와 개성, 실력으로 무장한 미스터리 싱어들의 등장에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회차에서는 스튜디오를 충격에 휩싸이게 한 역대급 ‘레전드’ 포텐 싱어까지 등장했다고전해졌다. 1호 포텐 싱어 신효범을 시작으로 트루디, 김경진, 박슬기, 이현이, 재재까지 매회 예상치 못한 포텐 싱어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는 ‘너목보10’에서 이번에는 어떤 놀라움이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너목보10’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사진=Mnet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