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3:19
연예

'최고의 사랑' 이승기, '리틀 독고진'으로 깨알 웃음 예고

기사입력 2011.06.01 14:35

정예민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예민 기자] MBC 수목드라마<최고의 사랑>(박홍균 이동윤 연출, 홍정은 홍미란 극본)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카메오로 깜짝 출연한다. 

1일 방송될 <최고의 사랑> 9회에서 이승기는 연예인 이승기 역할을 맡아 단 두 장면에 출연하지만 강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지난달 30일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이승기는 차승원, 정준하, 이희진, 임지규 등과 연기 호흡을 맞췄으며, 예의 바르고 친절한 본인 이미지를 살려 자연스런 연기를 선보였다.

드라마 초반에 등장했던 독고진(차승원 분)-구애정(공효진 분)의 같은 스카프 에피소드가 이승기-제니(이희진 분) 에피소드로 다시 한 번 등장하면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차승원은 이승기에게 직접 독고진 손가락 포즈를 알려주고, 이승기와 볼을 맞대는 등 다정한 면모를 과시했다.  

이승기는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전작인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 출연한 인연으로 <최고의 사랑> 방송 전부터 카메오 출연을 약속했었다고. 또한 차승원과도 가까운 사이라 출연제의에 흔쾌히 응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1일 방송될 9회에서는 애정에 대한 마음을 정리하려다 진심을 깨닫는 독고진과 애정에 대한 마음을 키워가는 필주(윤계상)의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 MBC]



정예민 기자 weekpari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