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0 04:32

[이 시각 헤드라인] 대성 교통사고, 엄정화 마마

기사입력 2011.05.31 17:34

온라인뉴스팀 기자
- 5월 31일 오후 5시 헤드라인



= 인기 아이돌 그룹 '빅뱅'의 대성이 교통사고 사망 사건으로 불구속 입건되어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 대성, 교통사고 사망 사건 '불구속 입건' 처리 

인기 아이돌 그룹 '빅뱅'의 멤버 대성(본명 강대성, 22)이 교통사고 사망 사건으로 불구속 입건됐다.

서울 영등포경찰서에 따르면 강 씨는 이날 새벽 1시 30분쯤 아우디 승용차를 몰고 양화대교 북단에서 남단 방향 편도 4차로 중 1차로를 지나다 양화대교 남단을 지나 남쪽으로 168m 떨어진 도로 1차로에 쓰러져 있는 현모(30) 씨를 친 데 이어, 그 앞에 차를 세우고 주변을 살피던 택시기사 김모(64) 씨의 택시도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결과 강 씨는 규정 속도 시속 60km인 양화대교를 시속 80km로 달리다가 쓰러진 현 씨를 발견하지 못했다"고 진술했다고 밝혔다.

강 씨는 경찰 조사에서 "사고 직후 차에서 내려 택시기사에게 괜찮은지 물어보다가 오토바이 운전자가 사망한 사실을 알았다"면서 "덜커덕하는 느낌이 들어 브레이크를 밟았으나 브레이크가 말을 듣지 않았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강 씨의 행위는 도로교통법 위반과 안전운전 의무 불이행에 해당한다"며 "전방 부주의로 브레이크를 밟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경찰 관계자는 "오토바이 운전자의 사망 시점이 정확하지 않은데 현 씨가 대성의 사고로 사망했는지 그 이전 숨진 상태였는지에 따라 대성에게 적용되는 혐의가 달라질 것"이라고 밝히며 "폐쇄회로(CC)TV와 부검을 통해 현 씨의 정확한 사고·사망 원인을 수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일단 신중하게" - 봐야한다. 보도는 나왔지만 섣불리 대성을 살인자로 몰아선 안된다 // ID : asdf****
▶ "솔직히 말해서" - 양화대교에서 20km 초과로 달렸다는데 그 시간에 거기서 속도 준수하는 사람 못봤다 // ID : oiql****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이효리, 대성 "안타까워"…'절친' 걱정하는 스타들은?



= 엄정화가 자신이 출연하는 영화 '마마'의 시사회에 어머니를 깜짝 초대해 화제가 되고 있다.

▶ 엄정화, 영화 '마마' 시사회에 친 어머니 직접 초대

엄정화가 자신의 어머니를 공개했다.

영화 '마마'의 주연배우 엄정화는 최근 진행된 '마마'의 VIP 시사회에 자신의 어머니를 직접 초대한 것.

엄정화의 어머니는 영화를 본 뒤 "내가 겪는 것 같아서 너무 아팠어요"라고 전하며 딸의 연기에 흡족한 마음을 표했다.

엄정화는 영화 속에서 희귀병을 앓는 아들을 둔 싱글맘으로 어렵게 살아가다가 설상가상으로 자신도 난소암에 걸리는 '엄마'역할을 맡았다.

엄정화는 자신의 영화에 푹 빠져 관람한 어머니를 끌어안으며 "사랑해" 라고 하며 모녀간의 애틋함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엄마의 사랑이 무엇인지 느껴진다", "딸의 연기에 동화된 엄마. 너무 멋져", "벌써부터 찡해진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엄정화 주연의 '마마'는 6월 1일 개봉된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닮긴 닮았네" - 엄마와 딸이라는 게 믿어지기는 하다 // ID : qodka****
▶ "효심이 지극한 건가" - 아니면 영화에 대해 자신이 있다거나 // ID : jkloli****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엄정화, '마마' 팀과 프리마켓 인증샷 "훈훈하다"
엄태웅, 엄정화 포함 누나 2명 공개, '훈훈한 4남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