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1 03:24
연예

'킬링 로맨스' 이하늬·이선균, 배우 최초 '피식쇼' 게스트 입성…열혈 홍보

기사입력 2023.04.11 11:00 / 기사수정 2023.04.11 11:0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킬링 로맨스'(감독 이원석)의 주역 이하늬, 이선균이 화제의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 출연해 상상 이상의 조화로 웃음을 안긴다.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 분)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이하늬, 이선균이 구독자 195만 명의 유튜브 '피식대학'에서 K-코미디의 세계화를 위해 시작한 코너 '피식쇼'에 배우 최초로 출연한다. 

오직 영어로만 진행되는 '피식쇼'에 게스트로 출연한 이하늬와 이선균은 범상치 않은 영어 실력과 순발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일찍이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두 배우가 '피식쇼'에 출연하게 된 계기부터 최근 가장 과몰입하고 있는 취미, X세대 테스트는 물론 작품 홍보를 위한 열정까지 쉴 새 없이 쏟아내며 유쾌한 티키타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하늬, 이선균 콤비와 '피식쇼' 멤버들의 남다른 텐션으로 재미를 예고하는 이번 영상은 16일 유튜브 '피식대학' 공식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킬링 로맨스'는 14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