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9:13
연예

김연자XTOP7, '아모르파티' 특별 컬래버레이션...미방영분 대공개 (미스터트롯2)[종합]

기사입력 2023.03.31 01:10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김연자와 TOP7이 '아모르파티'로 특별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였다.

30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2-스페셜 콘서트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에서는 TOP7을 비롯한 화제의 무대가 공개됐다.

'미스터트롯2'에서 최종 선(善)을 차지한 박지현은 김성배의 '떠날 수 없는 당신'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진(眞)에 빛나는 안성훈은 박선주의 극찬을 받았던 노래, 조항조의 '돌릴 수 없는 세월'을 부르며 영광을 재연하는 한편, 눈물을 흘리며 진한 여운을 남겼다.

시청자가 뽑은 베스트 팀 미션 무대, 아이돌부의 '몰래한 사랑' 무대도 이어졌다. 다시 무대에 오른 아이돌부는 정열적인 노래와 칼군무로 객석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최수호는 마스터들의 극찬을 받았던 송가인의 '월하가약'을, 나상도는 임영웅의 '보금자리'를 불렀다.

김연자 마스터는 '블링블링'을 부르며 축하 무대를 꾸몄다. 이어 TOP7과 함께 '아모르파티' 무대를 꾸미며 흥을 한껏 끌어올렸다.



TOP7의 소감도 이어졌다. 미(美) 진해성은 "바쁘신 와중에도 시간 내 주셔서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선(善) 박지현은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며 "응원을 많이 받아서 스트레스가 날아간 것 같다"며 전국 투어 콘서트에서의 알찬 재미를 약속했다.

진(眞) 안성훈은 "매순간을 선물로 만들어 주신 시청자분들께 선물 같은 노래 많이 들려 드리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TOP7은 조항조의 '고맙소'를 부르며 팬심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결승전 미방송 무대가 공개됐다. 송도현은 자신의 인생곡으로 장윤정의 '별'을 선곡, 그동안 보여 주지 않았던 서정적인 노래로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장윤정은 "누군가가 내 노래로 무대에 서면 옆에 마스터들이 '왜 이렇게 어려운 곡을 발매했냐'며 나를 혼낸다. 나이를 많이 먹었을 때 이 무대가 생각날 것 같다. 너무 큰 선물을 받은 것 같아서 감동"이라고 극찬했다.

추혁진의 결승곡은 현철의 '보고 싶은 여인'이었다. 추혁진은 실수 없이 감성 넘치는 무대를 완성했다.

송민준은 돌아가신 할머니를 생각하며 오승근의 '당신 꽃'을 불렀다. 노래를 마친 송민준은 눈물을 흘리며 여운을 남겼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