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업체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는, 7월부터 시작되는 게임방송의 방송해설자와, 새롭게 선보일 오디션(www.goaudition.net) 댄스음악의 목소리 주인공 또한 유저들 가운데에서 선발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 모집에 관심있는 유저는 오디션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하면 되며 게임방송 해설자를 하곳 싶은 유저는 게임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말을 잘하는 능력을 가진 유저라면 선발될 가능성이 높을 전망이다.
티쓰리에서 전문성을 필요로하는 방송해설자와 가수를 오디션 유저중에 선발하려는 이유는, 이미 온라인 상에서 개성강한 외모의 소유자들이 아름아름 입소문을 타기도 하고, 노래와 춤에 소질이 많다고 하는 유저들도 속속들이 온라인을 통해 자의반 타의반 노출이 되고 있어서, 온라인 접수를 통해 잠재된 끼의 소유자들을 찾으려는 것이라고 밝혔다.
티쓰리 김기영 대표는 “최근 중국전역으로 불고 있는 댄스게임 오디션의 열풍은 서비스초기 예상 했던 것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유저들 사이에 흡수되어 가고 있다” 며, 특히 6월말은 중국에서 여름 방학이 시작되는 시기인데, 현지업체인 에버스타에서는 6월말부터 Summer Action Plan을 세워 9월까지 3개월간, 중국본토의 여러 지역의 로드쇼와 게임쇼, 대대적인 오디션의 홍보활동을 펼쳐 나갈 것 이라고 한다.
정대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