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1:02
연예

스테이씨, '음악중심' 첫 1위 "막방인데 기뻐"…온유·니콜·유주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3.03.11 16:41 / 기사수정 2023.03.11 16:4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음악중심'에서 부석순과 스테이씨, 태양이 1위 대결을 펼친다.

1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은 800회 특집으로 방송됐다.

800회 특집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서는 부석순의 '파이팅해야지', 스테이씨의 'Teddy Bear', 태양의 'VIBE'가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스테이씨가 1위의 주인공이 됐다.

스테이씨 멤버들은 감격하며 "'음악중심' 첫 1위다. 멤버들과 스태프 분들, 팬 분들에게 감사하다. 저희 막방인데, 막방에서 1위를 하게 돼서 너무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이날 '음악중심'에는 니콜, 온유, 유주, 아이브, 주호(SF9), 더보이즈, 체리블렛. 크래비티, 스테이씨, 티오원, 라포엠, TAN, TNX, tripleS, 소년판타지 등이 출연했다.

800회를 맞아 다양한 스페셜 무대가 이어졌다.

아이브는 6명의 다채로운 컬러를 보여주는 'My Satisfaction' 무대를, SF9 주호는 'It's my paradise'로 경쾌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또 더 보이즈는 'Salty'를 통해 시선을 강탈하는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무대를 꽉 채웠다.

이어 티오원은 800회 특집 무대로 동방신기 'Hug'를 새롭게 재해석했으며, 스테이씨는 블랙핑크의 '뚜두뚜두'로 무대 위에 에너지를 더했다.



다양한 컴백무대도 계속됐다.

샤이니 온유는 '우중산책'과 'O(Circle)'로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했다. 유주는 'Without U'를 통해 더욱 짙어진 감성을 뽐냈으며, 니콜은 발칙한 매력이 돋보이는 'Mysterious'로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자랑했다.

'쇼!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 = MBC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