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7:45
연예

'워킹맘' 나비, 싱송라 활약…기분 좋은 고백송 '빨주노초파란 너'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3.03.10 18:0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나비가 봄을 맞아 산뜻한 고백송 '빨주노초파란 너'를 발표했다.

10일 나비는 신곡 '빨주노초파란 너'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008년 'I Luv U'로 데뷔해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나비는 2019년 1살 연상의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해 2021년 아들을 출산했다. 이후 지난해 2월 싱글 '너뿐인데'로 2년 5개월 만에 컴백한 나비는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걸그룹 WSG 워너비으로 활동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빨주노초파란 너'는 지난해 11월 공개된 '봄별꽃' 이후 4개월 만이자, 올해 첫 나비의 신곡이다. 나비는 '빨주노초파란 너'를 시작으로 올 한해도 다양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나비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빨주노초파란 너'는 봄에 어울리는 고백송이다. 나비는 "누군가를 좋아하는 마음에 확신이 설 때 세상 모든 것이 아름답고 컬러풀해 보이는 느낌을 살려 무지개처럼 다양한 매력을 지닌 상대에게 마음을 고백하는 내용을 담았다"고 소개했다.

"커다란 무지개처럼 나의 마음속에 / 빨주노초파남보 곱게 피어나 / 언제부턴진 잘 모르겠지만 / 그건 중요치 않아 / 너도 나와 같은 맘이길 바랄 뿐야" 등의 후렴구 가사로 기분 좋아지는 힐링을 선사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반려견과 강원도 정동진으로 여행을 떠난 한 여성이 그려졌다. 따뜻한 분위기와 청량한 색감의 영상미로 포근함을 안겼다.

한편, 나비의 신곡 '빨주노초파란 너'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사진=알앤디컴퍼니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