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7:01
연예

"더 부딪혀"…결연한 라포엠, 새로운 도약 각오 'The Fire'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3.03.08 18:0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팬텀싱어 3' 우승팀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신곡 'The Fire'를 통해 새로운 도약을 다짐한다.

8일 오후 6시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은 두 번째 미니앨범 'The Alchemist'(디 알케미스트)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The Fire'(더 파이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The Alchemist'는 지난해 9월 싱글 'THE WAR(더 워)' 이후 라포엠이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전쟁 같은 삶에서 황폐화된 마음을 추스르고 새로운 도약과 웅비를 다짐하는 긍정의 메시지가 담겼다.

타이틀곡 'The Fire'를 비롯해 'Find The Light'(파인드 더 라이트), 선공개곡 '닻 (Anchor)', 최성훈이 단독 작사한 팬송 'We'll stay'(위 윌 스테이), 'Blast'(블라스트)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The Fire'는 속도감 있는 비트와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가사에는 어떤 고난과 역경이 와도 더 강하게 가슴 속 작은 불씨의 불을 지펴 극복하겠다는 각오가 표현됐다.

"끝없는 전쟁의 폭풍속에 / 흔들리던 불꽃이 타오르네 / 내 안에 작은 불씨를 흩날려 / 다시 영광의 빛을 밝히리", "더 부딪혀 넘어져 무너져도 / Keep the fire / Keep the fire burning", "더 부딪혀 폭풍이 휘몰아쳐도" 등의 가사에서 결연한 의지가 엿보인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를 통해 라포엠 멤버들은 처음 연기에 도전했다.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에서 라포엠은 카지노에서 복수를 다짐, 상대에게 총구를 겨누는 등 한 편의 누아르 영화를 연상케 했다.

한편, 라포엠은 오는 25~26일 서울을 시작으로 4월 1~2일 부산, 8~9일 고양, 15~16일 수원에서 투어 콘서트 'The Alchemist'를 개최한다.

사진=스튜디오 잼(Studio JAMM)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