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1 11:39
게임

DK, 침착한 플레이로 2연속 치킨…GP와 우승 경쟁 [BSC 8]

기사입력 2023.02.25 19:04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디플러스 기아가 게임 피티와 우승을 두고 경쟁을 펼친다.

25일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대회인 '배틀그라운드 스매쉬 컵(BATTLEGROUNDS SMASH CUP, 이하 BSC)' 시즌 8이 온라인으로 치러졌다.

BSC는 본격적인 국내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대회를 앞두고 선수단이 전력을 점검하는 대회로, 10개 프로팀을 비롯해 공식 아마추어 대회인 '펍지 레벨업 쇼다운(PUBG LVUP SHOWDOWN, 이하 PLS) 2022' 시즌 3에서 선발된 2개 팀, 올해 PLS 2023 시즌 1에서 선발된 4개 팀 등 총 16개 팀이 참가한다.

우승팀은 상금 2천만 원과 '2023 펍지 위클리 시리즈: 코리아(2023 PUBG WEEKLY SERIES: KOREA, 이하 PWS)' 페이즈 1의 1주 차 위클리 스테이지에서 맵 선택권을 얻는다.

매치3은 에란겔에서 진행됐다. 비행기는 리포브카에서 출발해 포친키를 지나 프리모스크로 향했고, 첫 번째 자기장은 밀베 쪽으로 잡혔다. 광동과 같은 곳에 내린 KGA는 '렉스'의 깔끔한 플레이에 1킬도 획득하지 못하고 전멸당했다.

두 번째 자기장은 위로 살짝 올라갔다. 게임 피티는 EOS를 상대로 2킬을 추가하며 40점을 돌파했고, 세 번째 자기장은 중심부로 좁혀졌다. 스톰엑스는 크레센도를 터뜨렸고, 생존자가 두 명뿐이었던 EOS는 오래 버티지 못하고 무릎을 꿇었다.

GNL이 젠지에게 쓰러진 상황, 광동은 '렌바'의 환상적인 수류탄 플레이를 앞세워 젠지를 터뜨리고 32점에 도달했다. 여섯 번째 자기장이 오른쪽으로 살짝 이동하고, 양각이 잡힌 다나와는 별다른 활약 없이 그대로 무너졌다.

40점까지 얼마 남지 않았던 광동은 펜타그램을 노렸지만 '히카리'에 의해 전멸당했고, 디플러스 기아는 기블리를 마무리했다. Top4에는 게임 피티, 디플러스 기아, 고앤고, 펜타그램이 남았다.

게임 피티를 직접 정리한 디플러스 기아는 펜타그램을 상대로 승리를 거둔 고앤고까지 잡아먹으며 2연속 치킨을 획득했다.

사진=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유튜브 영상 캡처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