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2:35
연예

방탄소년단(BTS) 진, 솔로곡 'Moon'(문) 발매 3주년…팬들 축하 이어져

기사입력 2023.02.23 07:18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의 자작곡이자 솔로곡 'Moon'(문) 발매 3주년을 맞이했다. 이에 전 세계 팬들의 축하가 이어졌다.

방탄소년단 진의 팬 계정인 'KONI'(코니)'는 3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강남역 메가박스 시티빌딩 지비젼과 일본의 NAGOYA HISAYA central vision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에 따르면 16일부터 19일까지 4일 동안 하루 130회 이상 송출한다.

또, 진의 일본 서포터즈는 인천공항, 하이브(HYBE) 앞 가로등 배너, 인스타그램 광고, 하이브 앞 파노라마 로드, 하이브 앞 세븐 일레븐, 한국 일간 스포츠 신문 지면 광고, 도쿄 신주쿠 유니카, 오사카 TSUTAYA, 나고야 Hisaya, 하카타 돈타쿠, 삿포로 역전 각 vision에 광고를 게시한다.

이러한 축하 릴레이는 진과 'moon'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애정을 실감케 한다.



한편, 진은 지난 2022년 10월 28일 첫 솔로 싱글 '디 애스트로넛(The Astronaut)'을 발매했다.

그는 지난 12월 9일, 써클차트 홈페이지를 통해 '디 애스트로넛'의 100만 장 돌파를 공식적으로 인증받았다. 이로써 한국음악콘텐츠협회(KMCA) 공인 솔로 싱글 최초의 밀리언셀러가 됐다.

사진 = 방탄소년단 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