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6:31
연예

♥케이티가 반한 이유…'새신랑' 송중기, 총각같은 비주얼 근황 [화보]

기사입력 2023.02.18 09:2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새신랑 송중기가 총각같은 동안 비주얼을 뽐냈다.

16일 매거진 지큐 코리아 측은 송중기와 진행한 3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지큐 코리아는 "반가운 얼굴입니다. 21년 5월에 만난 까사노 패밀리의 남자 '빈센조'를 떠나보낸 송중기에 이어 2년 만에 다시 마주친 송중기는 '재벌집 막내아들' '도준이' 역할을 보내고 여러분들 앞에 새로운 인물 ‘로기완’으로 돌아오려고 합니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중기는 봄과 어울리는 패션과 함께 잘생긴 비주얼을 뽐냈다. 또 꽃을 든 모습을 보여 훈훈함과 달달함을 자아낸다. 

지큐 코리아 측은 "시작’이라는 단어가 잘 어울리는 ‘봄’에 찾아온 송중기. 새로운 시작을 발표하고 지금 막 출발선에서 발을 뗐죠"라며 "그가 다시 지큐를 찾아올 때 또 한 번의 즐거운 소식과 시작을 보여주지 않을까 벌써부터 기대감이 커지기 시작하네요"라고 했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달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Katy Louise Saunders)와 결혼, 임신 소식을 전하며 혼인신고까지 마쳤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영화 '로기완' 촬영 차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반려견과 함께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헝가리로 출국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사진=지큐코리아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