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감독 벤자민 모스퀫, 벤 스타센)가 치킨래빗의 모험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하는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는 쫑긋한 토끼 귀에 닭발을 가진 치킨래빗이 전설 속 보물 어둠의 햄스터를 찾아 떠난 여정에서 자신의 숨겨진 힘을 마주하며 진정한 히어로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어드벤처다.
공개된 1차 예고편은 위대한 모험가를 꿈꾸며 자라온 치킨래빗이 모험길에 오르며 새로운 히어로로 거듭나는 장면을 담아냈다.
먼저 영상은 전설의 보물 '어둠의 햄스터'를 찾아 나선 젊은 시절의 피터왕과 귀여운 베이비 치킨래빗의 운명 같은 만남으로 시작한다.
이어 등장하는 '토끼 맞는데 닭도 맞습니다만?!'이 토끼 귀와 닭발이 믹스된 치킨래빗의 독특한 생김새를 단번에 묘사하며 궁금증을 유발하는 가운데 '전에 본 적 없는 반반 매력의 뉴 히어로!', ''주토피아' 제작진' 카피는 믿고 보는 명품 제작진의 재치 넘치는 상상력이 듬뿍 묻어나는 색다른 볼거리와 재미를 기대케 한다.
끝으로 '전설의 보물을 찾아라!'라는 카피에 이어 아버지 피터왕처럼 위대한 모험가가 되기 위해 직접 전설의 보물을 찾아 나선 치킨래빗이 투덜이 만능집사 거북이 에이브와 카리스마 액션마스터 스컹크 메그와 함께 진짜 모험의 세계로 뛰어들며 마주하는 위험천만하고 유쾌한 순간들이 쉴 틈 없이 쏟아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는 오는 3월 개봉한다.
사진 =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