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임창정이 신곡 가사 일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소속사 YES IM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8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임창정의 세 번째 미니앨범 ‘멍청이’ 타이틀곡 ‘멍청이’의 가사를 공개했다.
마치 책의 일부분이 찢겨나간 것처럼 표현된 이번 이미지에서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그 속에 ‘어딜 가든 무얼 하든 가득히 묻은 추억들 / 우린 정말 행복했더라’, ‘그 어느 하나 멍청하지 않은 게 없던 나 / 그땐 그토록 그 곁을 떠나려 했잖아 / 이제 후련하니’ 등 임창정 특유의 꾸밈없으면서도 감정이 그대로 전달되는 가사가 녹아들어 가 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 또한 ‘마음이 몽글몽글 색다른 이 기분 / 그냥 숨 쉬는 것조차 좋은 날’, ‘모든 걸 알고도 너를 지키지 못한 이 못난 날 용서해’ 등의 가사가 적혀 있다. 여기에는 오래된 피아노 앞에 턱시도를 입고 앉아 노래를 부르는 임창정의 모습이 함께 있어 분위기를 더한다.
세 번째 미니앨범 ‘멍청이’는 오랜 시간 합을 맞춰온 프로듀서 멧돼지, 늑대와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으며, 어벤전승과 JYMON과도 호흡을 맞춰 완성도를 더했다. 타이틀곡 '멍청이'를 비롯해 '더 많이 사랑하길', '용서해', '그냥 좋은 날', '멍청이 (Inst.)' 총 5곡이 수록된다.
임창정의 미니 3집 '멍청이'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YES IM 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