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8:10
스포츠

NC, 팬 관람 성향 맞춘 세 가지 2023 시즌권 판매

기사입력 2023.01.30 14:17 / 기사수정 2023.01.30 14:17



(엑스포츠뉴스 김지수 기자) NC 다이노스가 2023 시즌 개막에 앞서 팬들을 위한 나만의 좌석 시즌권을 판매한다.

NC는 오는 2월 1일 오전 11시부터 2023 시즌권을 NC 다이노스 앱과 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 코로나19 여파로 3년 만에 다시 돌아온 이번 시즌티켓은 팬 성향에 따라 N타입, C타입, 스카이박스 오너스클럽 총 세 가지 타입으로 즐길 수 있다.

N타입 시즌 티켓은 개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팬 개인의 성향과 소비패턴을 반영한 개별 맞춤형 혜택이 특징이다. 1인당 한 좌석만 구매할 수 있다.

개인 시즌티켓을 2020시즌까지 연속해서 구매한 고객의 경우 판매금액의 최대 15%까지 추가 할인을 받는 ‘N년차 N%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C타입 시즌티켓은 여러 명이 함께 이용하길 원하는 팬들에게 제격이다. 구매 제한 없이 살 수 있으며 불특정 다수가 이용할 수 있도록 지류의 티켓북 형태로 제공된다. 기업체에서 임직원들의 복지 혜택으로 활용하거나 가족이나 친척, 지인들이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N, C타입 시즌티켓 팬들을 위한 다양한 추가 혜택도 있다. 타운홀 미팅 등 구단에서 주최하는 행사는 물론, NC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했을 시 우선적으로 티켓을 예매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창원NC파크 홈경기 시 전용 통로를 이용해 기다림 없이 30분 먼저 입장할 수 있고 시즌티켓 회원 전용 텀블러 등 특별한 선물도 받는다.

프라이빗하게 야구를 즐기거나 단합대회, 회식을 함께하고자 하는 팬들을 위한 스카이박스 오너스클럽 시즌티켓도 있다. 스카이박스 오너스클럽 시즌티켓을 구매한 팬은 창원NC파크 3, 4층에 위치한 스카이박스에서 냉난방기, TV, 냉장고, 테라스 등 최상의 시설을 누리며 야구를 관람할 수 있다. 계약한 스카이박스 호실은 자체적인 실내 인테리어가 가능해 비즈니스, 임직원 복리, 이벤트 등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시즌티켓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와 NC 다이노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NC 다이노스

김지수 기자 jiso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