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4:35
연예

지드래곤, 인맥 어디까지?…틸다 스윈튼 어깨 기대 패션쇼 관람 [엑's 이슈]

기사입력 2023.01.28 20:5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빅뱅 지드래곤이 폭넓은 인맥을 자랑했다.

28일 지드래곤은 지난 24일 프랑스 파리 그랑 팔레 에페메르에서 열린 2023 봄-여름 오트 쿠튀르 패션쇼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지드래곤은 명품 브랜드 C사의 앰버서더로 쇼에 참석했다.



공개된 영상 속 지드래곤은 영국 배우 틸다 스윈튼과 마주보고 이야기를 나누며, 함께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지드래곤은 틸다 스윈튼의 어깨에 얼굴을 기대며 남다른 친분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연이어 지드래곤은 틸다 스윈튼과 앞줄에서 쇼를 관람하는 사진을 추가로 게재했다. 지드래곤의 한계 없는 인맥에 팬들은 놀라움을 드러냈다.



이외에도 지드래곤은 미국 배우 티모시 샬라메와 유명 디자이너 하이더 아커만 등과 함께 사진을 찍어 눈길을 끌었다.

지드래곤은 자신이 앰버서더로 있는 C브랜드의 재킷과 액세서리를 착용하며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깔끔한 무채색으로 의상을 조합한 지드래곤은 검은색 뿔테안경을 착용해 지적인 매력을더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열심히 하겠다는 말씀을 드리려고 한다. 여러 가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찾아 뵐 예정이다. 앨범도 준비 중"이라며 "좋은 뉴스를 들고 찾아뵐 수 있는 한 해를 만들겠다"라고 올해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사진=지드래곤, YG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