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0:30
연예

이준호 팬클럽, 생일 기념으로 후원금 1,250만 원 월드비전에 전달

기사입력 2023.01.26 06:35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이 배우 겸 가수 이준호의 생일을 맞아 팬클럽 '디시인사이드 이준호 갤러리'로부터 후원금 1,250만 원을 전달받았다.

이번 기부는 디시인사이드 이준호 갤러리가 월드비전과 함께한 세 번째 나눔 활동이다. 디시인사이드 이준호 갤러리는 지난해 이준호의 생일을 맞아 기부를 시작한 데 이어 지난 5월 이준호의 데뷔 5,000일을 기념해 후원금을 전달한 바 있다.

올해 또한 이준호 생일 날짜인 '0125'를 기념해 모금된 기금 1,250만 원을 월드비전에 기부, 전달된 후원금은 월드비전 국내위기아동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디시인사이드 이준호 갤러리 회원들은 "벌써 월드비전과 함께하는 세 번째 기부인 만큼 '나눔'의 의미를 진정으로 깨닫게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잉 "늘 좋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는 아티스트 이준호가 자랑스럽고, 팬들 또한 같은 뜻으로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등 그 뜻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월드비전 조명환 회장은 "항상 월드비전 이준호 홍보대사의 뜻깊은 날들을 기념해 적지 않은 후원금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보내주신 사랑이 위기에 처한 국내 아이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월드비전은 어려운 아이들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꿈꾸며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2년부터 월드비전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이준호는 국내 청소년들과 함께하는 기아체험과 에티오피아 봉사활동, 글로벌 6K 포 워터(Global 6K for Water) 캠페인 참여 등 10년째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최근 이준호는 차기작으로 JTBC 새 드라마 '킹더랜드'를 촬영 중이며, 올해 방영을 앞두고 있다. 또한 지난해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총 9개의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사진 = 이준호, JYP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